바닐라코1+1 과 바디샵 자선바자회 코덕의 하루




목요일에 근처에 있는 백화점 (지금은 롯데백화점이 들어오면서 밀려난....ㅠㅠ)에서 바닐라코 듀오섀도우 1+1을 한다길래
학교가 끝나자마자 달려갔어요!그런데..제가사려던 색은 품절이 되었더라구요.....나머지 세가지 중에서 고르는데 뭔가 다 마음에 안드는거에요ㅠㅠ저는 진한 브라운이랑 연핑크랑 있는걸 사려고 했는데...그래서 테스트만 해보다가 더 보고 온다하고 다른 곳 둘러보다가 다시 가서 테스트를 또 해봤어요 근데 뭔가 너무 밝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안산다고 점원언니랑 얘기하다가 나왔어요
그런데 밖에서 보니까....ㅋㅋㅋㅋㅋㅋㅋ너무 예쁘더라구요 고민좀 하다가 다시가서 다시 발라보고 1개씩 남은걸 사왔어요!

그리고 오늘부터 바디샵의 자선바자회예요 모르시는 분들은 얼른얼른 가보세요! 줄도 되게 길거에요..ㅠㅇㅠ 아마 월요일까지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15프로인가 30프로부터 최대 85프로까지 한대요 실제로도 정말 싸요! 정품이나 용량 작은사이즈로 된 상품들을 정말 할인을 많이 해서 팔아요!저는 가서 블러셔와 립스틱, 고체파운데이션(어 이건 사진을 못찍었네요!!)과 어마어마한 향수들을 사왔어요...요즘 향수에 관심이 많은데 가격이...사랑합니다 그리고 엄마가 사주셨어요 향수랑 블러셔는^*^
사진이에요!

예쁘죠!저 왼쪽꺼는 에스쁘아 스파클링 섀도우랑 비슷해요 은은한 주황색? 선셋인가..그거랑 비슷한거 같아요!그 옆에색도 아예 화이트색상이 아니고 은은한 아이보리색 같아서 예쁘구요 그 오른쪽은 연보라색이..진짜 예뻐요!
그 옆에 립스틱이랑 블러셔가 오늘 산건데요 블러셔는 릴리콜 동물보호?한정으로 나왔던 거구요 핑크색인데 크림타입이에요!
슥슥 문지르면 발그레 하게 되요 그리구 립스틱은 색이 이상하게 나왔는데 로즈+버건디?진짜 살때 제일 기대 안한건데 제일 예뻐요

이게 전부 다 오늘 산 향수에요 향이 다좋아서 있는거 다사온거 같아요..하하 평소에 그냥 사고싶다고 넘긴 것들이 많아서 다 사왔어요 엄마가 사주기도 했고!가격도 저렴해요 상당히!
여기에 새로 나왔던 고체파운데이션도 있는데 그것도 진짜..커버력은 그냥 그런데 완전 제피부인데 빛나는것처럼 보이게 해줘요!
바디샵 제품에 관심이 많으시면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바디제품이 많이 싸더라구요!가보세요!


덧글

  • sophie 2012/10/27 20:02 #

    흑흑 죄송한데 파데사진좀 올려주실수있나요? 제가사려던거 파는거면....다시가려고요ㅋㅋㅋ^♥^
  • sophie 2012/10/27 20:02 #

    ㅜ. ㅜ올려주시믄 감사하겠스므니다
  • 2012/10/27 20:0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sophie 2012/10/27 20:50 #

    감사합니다!! ㅜ ㅜ 저 마감직전에갔어오ㅋㅋㅋ
  • 2012/10/27 21:1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sophie 2012/10/27 22:08 #

    네 맞는것같으요 케이스에 크게 extra virgin이라고 써있는거맞나요? 안에 반달모양 붓 있고 ㅜ. ㅜ아까저있을땐 없던것같은데 흑 얼마정도했었나윰?
  • 2012/10/27 22:1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sophie 2012/10/27 22:21 #

    꾸엑 반값이었네요 내일다시가볼까 고민되어요^^ㅎㅎ 감사해요. ㅎㅎㅎㅎ
  • 욜랴 2012/10/27 20:44 #

    어머나 바디샵에도 가드니아가 있네요 향은 어떨지 가서 시향해봐야겠어요.
  • 2012/10/27 21:1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2/10/27 21:3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2/10/27 21:4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lullunara 2012/10/28 02:52 #

    앗 혹시 범계쪽 사시나요ㅋㅋㅋ
  • 2012/11/15 10:1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